80년대 댄스곡 모음 추천곡들을 올려드렸는데 초반부터 후반까지 재미난 댄스음악들을 모아 보았답니다. 말이 댄스지 지금하고 비교해 본다면 그냥 율동에 가까울 정도로 매우 단순한 형태로 춤을 추고 있지요.
모든 노래들 마다 한번 두 번 듣다 보면 상당히 중독성이 높아서 인지 최신곡만큼 충분히 즐거움을 더해 줄 것이라 생각이 한가득 들고 있답니다.
80년대 댄스곡 모음 추천 첫번째. 신나는 추억의 댄스 음악을 감상하면서 오늘 하루를 멋지게 시작해 보도록 하세요.
두번째. 80년 90년도를 대표하던 댄스 노래들이 모여 있는데 그것참 의상을 보면 상당히 촌스러워 보이네요.
상기된 마음을 다시 느껴 보는 옛날 감미로운 목소리로 가슴뛰는 설레임을 전달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깊은 감정의 시간들을 모두 잊어 버리고, 행복감을 선사하는 뮤직의 마법으로 용기를 심어 보세요. 그리웠던 벗들에게 안부의 메세지도 띄우며 다시 그리운 추억속의 시간들을 만나 보시면 어떨까요?
80년대 댄스곡 모음 추천곡들과 함께 생각의 깊이가 바로 행복의 감정을 만들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밝은 햇살의 느낌을 전달 해 보시기 바랍니다.새롭게 전달되는 희망의 메세지로 지쳐 있는 마음의 활력에 힘을 불어 넣어 보면 아주좋을듯 싶군요. 지나간 그 기억속 시간의 지나침을 반성하며 지난 추억의 회한을 통한 가슴 벅찬 그리움을 떠 올려 보시기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