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발라드 모음" 음악들은 우리들의 인체에 큰 변화를 가져다주고 있어요. 기분이 좋지 않고 스트레스가 가득 쌓일 때 감상하고 있으면 어느정도 기분이 편안하고 가벼워지니까요.
듣고 있으면 더욱 즐겁고 행복한 기분마저 들 수 있는 그런 노래들만을 골라 놓은 것 같다는 생가깅 들고 있어요. 그럼 재미있게 감상해 주세요.
첫번째.김돈규의 슬픈운명은 정말 눈물이 흐를 만큼 매우 슬픈 곡입니다.
90년대 발라드 모음 두번째. 시작되는 연인들으 위해 연인과 함께 부르면 참 좋은 노래라 생각됩니다.
두눈을 감고 잔잔한 리듬의 선율을 따라 느껴지는 감성이 눈시울을 붉히는 아련함이 마음을 다독여 준답니다. 새로운 희망의 메세지처럼 곱고 아름다운 멜로디를 경험 해 보시기 바랄께요.
쉼 없이 달려온 지난 시간들이 절망이라는 단어로 축쳐진 어깨를 보게 되었답니다. 인생이 한 결 같이 평탄한 길이 없다는 것을 새삼 스럽게 느끼게 되네요. 홀로 조용히 마음을 다독이며 지난 옛 노래로 가슴을 진정 시켜 본답니다.
90년대 발라드 모음곡들로 진한 향수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옛 음악으로 마음이 향하는 새로움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운 친구들의 모습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정답고 행복한 느낌의 기억속의 추억을 떠 올리며 행복의 계단을 오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