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의 아픔때문에 힘들어 하시나요? 그러면 가장 괜찮은 헤어지고 듣는 노래들을 소개해 주고자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지금의 곡들은 강력하게 추천해 주고 싶군요. 분명 한두곡만 감상해 보아도 좋아 할 것 같아요.
언제나 들어도 기분이 맑고 상쾌해 지는 느낌이 들고 있는데 그야말로 누구 들어도 자동 연속 재생으로 인해 운동을 하거나 단순 노무를 할 때 즐겨 듣기 너무 좋아요.
첫번째.알피의 펑펑 입니다. 편안히 감상하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 보세요.
헤어지고 듣는 노래 두번째. 상당히 감미로운 멜로디가 가득 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좋은 노래입니다.
슬픔은 잠시뿐이랍니다. 그사람이 없다면 지금은 죽을정도로 미칠정도의 미련으로 힘들겠지만 그건 잠시뿐 미련을 버려두고 슬픔은 위에 곡들로 위로를 받고 다가올 사랑을 준비해보세요.
손뼉을 치며 박장대소를 하던 지난 시절의 모습을 떠 올려 보세요. 가장 행복하고 즐거웠던 추억속의 아련함이 최고의 순간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 같아요. 목청을 크게 높여 부르던 취기어린 장난기도 다시 해보고 싶어 지네요.
아련함이 물씬 풍기는 감미롭고 감성의헤어지고 듣는 노래를 만나게 된다면, 눈가를 촉촉히 적시는 기분이 들게 된답니다. 흥겨움을 알기에 댄스뮤직의 선율이 어깨를 들섞이게 하고, 발바닥의 때를 밀듯 화려한 불빛의 싸이키 조명이 그리워 지기도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