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하면 생각나는 것이 있나요 저 같은 경우 현철씨의 봉선하 연정이 떠오르는데 해당 음악은 제가 매우 어릴 적 대상을 받을 만큼 대중들로부터 극찬을 받아 왔답니다.
무려 수십 년 동안 세월이 흘러가 음악들이 참 많이 놓여 있는 것 같아요. 그만큼 여러분들이 마음 편히 즐기기 더욱 좋은 곡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 첫번째. 사람들의 마음을 아주 쉽게 열어 줄 수 있는 그런 음악들이 가득 합니다.
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 두번째. 참으로 좋은 곡들이 놓여 있으니 즐건운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인생의 활력소를 찾아 이리저리 다니다 알게 된 트롯트의 매력이 흥을 절로 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지난 시절 왜 뽕짝을 들을까 하는 의아심도 있었는데, 어느새 대중 트롯트의 꺽어 지르는 목소리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지요.
즐거운 어깨춤을 일게 해 주는 트롯트의 매력에 푹 빠져 보세요. 순풍에 돛을 달아 배를 띄워라~~ 노래의 의미가 구슬프게 들리지 않으시나요? 지난 트롯트의 매력을 느끼며 가사를 음미해 보세요. 세월의 무상함과 어쩜 저렇게 나의 마음을 잘 알아주는지 마음을 쏙 빼앗겨 버린것 같답니다.트로트 메들리 노래모음들은 여러분들에게 가슴을 울리는 정다운 음색이 심금을 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