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옛날 희자매로 대히트를 쳤지만 그 인기를 그리 오래 가지 않았답니다. 1981년 솔로로 활동을 하게 되면서 tv 방송보다는 공연에 점염한 것 같아요.
인순이 노래모음들은 하나같이 경쾌함이 느껴질 수 있는 음악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어 젊은 층 뿐 아니라 고령층 까지 모두 즐겨 듣고 있답니다.
첫번째.인순이의 가장 감미로운 곡들은 바로 아버지가 아닐까 한번 생각해 본답니다.
인순이 노래모음 두번째.나는 가수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인순이만의 독특한 창법으로 다른 가수들의 노래들을 멋지게 소화시켰죠.
요즘 텔레비젼이나 광고를 통해 쉽게 전달 되어지는 먹는 방송을 접하게 되는 때가 많은 것 같아요. 좋은 음식과 맛있어 보이게 먹음직 스럽게 먹는 모습을 통해 식감을 자극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좋은 노래나 감성을 자극시크는 것은 그리 흔하지 않는 것 같답니다.
주로 메니아 층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것 같죠. 그래서 준비한 좋은 인순이 노래모음의 향기를 통해 음색의 감미로움에 빠져 보시지 않으시겠어요.함께 웃고 울었던 지난 기억의 기쁨과 슬픔을 좋은 노래의 향기 속에 담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감미롭게 들려오는 감성의 시간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벗들과의 만남을 통해 즐거움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