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 되는 노래 "힘들때 듣는 음악"]오늘 이렇게 모든 분들이 감상하고 있으면 눈물이 흐를 것 같은 엄청 슬픈 노래들만 골라 보았답니다. 한결같이 이런 곡들을 듣고 있다보면 첫 사랑이 떠오르기도 하지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슬픈 이별을 해보았을 탠데 정말이지 죽고 싶을 정도로 마음이 아파와 그 무엇도 자신을 위로해 줄 수 없을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있지요.
첫번째위로가 되는 노래 과 힘들때 듣는 음악.여러 가지의 좋은 곡들이 모여 있어서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더욱 감정에 푹 빠지게 해준답니다.
두번째.너무 감동있게 보았던 드라마도 불행한 엔딩을 보여 준 발리에서 생긴일 ost도 감상해 보세요.
마음이 아프거나 슬픔에 잠길때에는 위에 곡들을 들어주세요.
자신에게 마음을 알아주는 music 으로 실컷 울어 보세요. 심장이 복받쳐 오르는 순간 나도 모르게 터져 나오는 슬픔이 나의 마음을 잘 알아 주는 것 같을 테니까요. 실컷 울고 나면 다시 용기가 생기게 될 거에요.
마음을 대신해주는로 눈물샘을 자극 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속의 기억이 슬픔을 간직하고 있기에, 순간 들려 오는 노래에도 눈가를 촉촉히 적시기도 한답니다. 가슴속의 미련을 흐르는 눈물로 모두 씯어 보시기 바랄께요.지금 힐링해줄수있는 위로가 되는 노래 과 힘들때 듣는 음악을 함께 해보세요. 그러면 여러분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