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슬픈 노래들만을 골라 모아 보았는데 이렇게 많은 재생 목록을 가지고 있어요. 여러분들이 평소에 좋아 하던 가수들을 해당 자리를 통해 모두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참 괜찮은 음악들만을 모아 놓았으니 슬픔의 시간을 한번 가져 보고자 한다면 분명 생각 하는 것 보다 좋은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 입니다.
슬픈 피아노곡 첫번째. 나얼 하면 참으로 가창력이 뛰어난 남성 솔로 가수로 기억되고 있지요.
슬픈 피아노곡 두번째.이렇게 신나는 노래들만을 매일 같이 듣기 보다는 가끔씩은 감동을 심어 주는 슬픈노래들도 감상해 주세요.
고단하고 잘 풀리지 않는 숙제처럼 일상의 힘겨움이 때론 흐르는 눈물을 통해 모두 밖으로 나올 수 있으니까요.내일이 믿음이 새로운 용기를 얻게 해 준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아름다운 발라드와 함께 새로운 희망의 약속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잔잔한 아련함도 모두 발라드 속에 녹여 버리고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기억이 되게 만들어 주세요.
괜찮아요. 가슴으로 뜨겁게 울어 버린다면 울분이 조금씩 삭혀지게 될 테니까요.
머리속을 모두 처음처럼 생각을 모두 지울 수 는 없지만 울먹임을 참지 말고 토해 버린다면 답답한 마음이 가라 앉게 될 것입니다.
대신해서 울어주는 가사가 마음속의 눈물샘을 자극 시켜 드린 답니다. 머리속에서 안좋은 생각만 자꾸 떠오른다면 그럴때에는슬픈 피아노곡볼륨을 더욱 높여서 위에 곡을 청취한다면 그런 짜증나는 생각을 모두 없애버릴수가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