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 따라서 많은 음악들이 히트를 치고 있는데 오늘 마련한 음악들은 계절을 타지 않고 유행도 타지 않는 듣기 좋은 노래들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모든곡들이 상당히 좋은 음악들만 골라 모아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전해 주고 있는 만큼 누구나 좋은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첫번째.어반자카파 니가 잃어 정말이지 해당 노래들을 듣고 있는 그 차채 만으로도 슬픈이란 이런 것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듣기 좋은 노래 추천 두번째.백지영의 총맞은 것 처럼 감상하고 있으면 가슴에 구멍이 난 것 같은 쓰라림을 느끼게 됩니다.
사랑의 실연으로 인해 온 종일 우울한 슬픔으로 지새우셨던 기억이 나시나요? 하지만 이제는 그럴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에 나의 모습을 거울을 통해 다시 본답니다. 촉촉해진 눈가를 보며 다시는 아픈 사랑을 하지 않겠다고 다짐을 하던 생각에 마음을 닫았던 시간들이 야속하기만 하네요.
시간이 지나고 세상의 각박함 속에 기쁨도 점점 말라 버린다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그래서, 이유없이 슬퍼지는 날도 있게 되죠.
울고 싶지만 눈물이 말라 더 혼란 스럽게 된다면 답답함 만이 생기게 될 테니까요.
가슴이 매여 지도록 슬픈 노래를 통해 실 컷 울어 보세요. 모든 아픔과 서글픈 생각을 얼굴을 타고 흐르는 뜨거운 눈물속에 담아 보시기 바랍니다. 마음속이 답답하고 짜증나는 일들이 세상에 참많죠~ 비선실세다 뭐다해서 ㅠㅠ [지금 글쓰는 시점이 2016년 12월 말일이에요. ㅠㅠ 예약발행이랍니다.] 아무튼 전부 힘내시고 위에 곡들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