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정말 듣기만해도 마음이 아픈 주옥같은 명곡들이 수록되어있는 슬픈이별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대중 노래들을 보면 거의 80% 이상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거나 가슴 아픈 이별에 관한 내용들을 담고 있는데 함께 듣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첫번째. 슬픈이별노래모음곡은 어쿠루브 (Acourve) - 너가 떠나고로 시작됩니다.
두번째.Huh Gak (허각). 죽고 싶단 말 밖에으로 총 재생목록을 소개해봤습니다. 함께 청취해보세요.
슬픈 멜로디와 함께 들려오는 노래 듣고 있으면 옛사랑이 문득 생각나기도 하고 행복했던 지난 과거들이 자꾸 떠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지요.
오늘은 여러 이별에 관한 곡들만을 골라 놓았는데 30곡 이상 자동 재생되고 있는 만큼 차분히 재미있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왠지 모르게 분위기에 흠뻑 젖어 들고 싶을 때 해당 음악들을 듣고 있으면 아마도 다른 음악을 감상할 때보다는 감수성이 한층 더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짐작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짐을 통해 같은 장소에서 다시 만날까 두려워 가지 않는 행동 누구나 동감하고 있지요. 단 한 번만이라도 연예를 해보았다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대목인데 슬픈이별노래모음은 오늘만 듣기로 하고 내일부터는 밝은곡들을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