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가수 박서진의 노래를 한번 들어 보도록 할께요. 완전 재미있고 경쾌한 음악이라 할 수 있는데 트로트를 평소 많인 듣는 분들이라면 분명히 누구나 좋아 할 것 같아요.
해당 주인공은 장구의 신으로도 매우 잘 알려져 있는데 절대로 평범하지 않은 형태로 우리나라 민속악기를 다루고 있어 보는 재미도 충분히 누릴 수 있답니다.
첫번째.현재 텔레비전에 등장하기 보다는 각 지역을 순방하면서 많은 공연을 하고 있다는 군요.주옥같은 이미자 노래와 혼신을 다해 장구치는 모습목록입니다.
두번째.이런 트로트야 말로 우리들이 삶을 더욱 연장시켜주는 좋은 활력소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모임이 있게 되면, 그 모임을 주도하는 사람이 있게 마련이죠. 그럴때 여러분이 이끌어 보면 어떨까요.
사회자의 거창한 맨트도 필요하겠지만, 간단하고 리듬이 반복적인 노래를 통해 개사를 해 보는 것이죠. 그럴려면 우선 뮤직들을 어느정도 알고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노래는 말을 바꾸어 부르기 좋은 곡으로 골라 보았답니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말로 살짝 바꿔 불러 보세요. 모임의 주도를 할 수 있는 멋진 분위기를 통해 그 날의 히어로가 되어 보세요.
곡들을 들어 보면서, 기억이 나는 부분을 내가 좋아하는 멋진 말로 꾸며, 최고의 순간으로 이끌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