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을 절대로 가볍지 않고 분위기 있는 음악이라 생각되는데 오랜 시간 감상하고 있다보면 마음이 산뜻해지거나 쌓여 있던 좋지 못한 스트레스를 풀어 버릴 수도 있어요.
만약 이런 듣기좋은 클래식음악들이 이세상에 존재 하지 않았다면 분명 지금과는 다르게 세상이 혼돈에 빠져 있을 지도 모를 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군요.
첫번째.향긋한 커피를 마시면서 즐기는 카페의 음악들이 들려 오고 있어요.
듣기좋은 클래식 두번째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는데 지금의 음악은 책을 읽을 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힘든 하루의 피곤을 달콤하게 들려오는 팝송을 들으며 힐링을 해 보세요. 감미로운 음악이 당신의 생각을 편안하게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 쉽게 다가오는 사랑의 느낌처럼 허무함을 달래며 다시 내일을 향한 휴식을 통해 축 쳐진 어깨에 힘을 불어 넣어 보세요.
하루 하루를 감사하다고 사는 분들도 언제나 마음속에 리듬이 있기에 가능 한 것 같답니다. 일상의 테두리에서 작은 감정도 소홀히 하지 않고 감사의 느낌을 안다면 그 자체가 행복해 지는 감정이 파도처럼 밀려 올 꺼에요. 행복한 미소를 언제나 생각하면서 듣기 좋은 듣기좋은 클래식모음으로 휴식을 맞이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미롭게 자신의몸에 휩싸이는 감미로운 사운드를 듣고 나면 마음까지 참 청량해지는 기분까지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