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가 매우 슬프게 느껴지는 엄청 슬픈 노래들만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신나는 음악을 통해 활력소를 얻어 내는 것도 우리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지만 슬픈 노래를 통해 깊은 감정에 가끔 빠지는 것도 좋지요.
많은 분들이 즐겨 듣기 좋은 음악들이 이렇게 많이 모여 있어요. 누구나 즐겨 듣기 좋은 곡만을 엄선하여 골라 모은 것 같은 기분이 들만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첫번째. 다양한 인기 곡들을 불러온 엠씨더맥스의 음악을 듣고 있으면 확실히 마음이 뭉클해 지는 것 같아요.
엄청 슬픈 노래 두번째. 아버지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노래로 담고 있는 곡으로 듣고 있으면 매우 슬픔이 찾아 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조금씩 멀어지는 사랑을 붙잡지 못해 하루종일 울어 보신 적이 있나요. 울다 지쳐 잠이 들고, 다시 깨어 나면 달라져 있을 것 같은 현실은 그대로 라는 것을 다시 느끼게 되어 슬퍼만 진답니다.

겨우 일어설 힘을 얻어 마음을 다독이고, 슬픔의 기억을 모두 지우려 애 썼지만 시간의 흐름이 자연스럽게 잊혀 지게 한답니다.

눈가를 촉촉히 적셔주는 멜로디로 뜨거운 눈물을 모두 쏟아 보시기 바랍니다.

가슴의 아련함을 슬픈 노래로 마음으로 울어 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한답니다. 슬픈 추억의 엄청 슬픈 노래가 마음을 다시 환하게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