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엽이 떨어지는 계절이 찾아 면서 사람들은 더욱 깊은 감성을 느끼게 되는데 그럴 때 종종 듣기 괜찮은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들을 골라 모았으니 편안하게 감상하면서 가을을 느껴 주세요.
떨어지는 낙엽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눈가에 이슬이맺힐 만큼 슬픔이 찾아오고 있요. 이렇게 기분이 울울해 질 때도 역시 지금의 노래를 즐겨 주세요.
첫번째.김원중의 가을이 빨간 이유 해당 노래을 듣고 있으면 진정한 가을을 느낄 수 있어요.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두번째.이수영의 모든 음악들을 참으로 감미롭게 느껴지고 있지요.
저도 일찍 퇴근하는 날이 가장 설레는 것 같답니다. 집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재촉하게 하는 것도 없지만, 빨리 끝나는 날엔 서둘러 곧장 집으로 오게 되죠. 막상 오면 크게 달라지는 것도 없고, 반겨주는 이도 시큰둥 하고, 재미가 없답니다. 하지만 보물이라도 숨겨놓은 듯이 서둘러 오게 되는 행동이 집이 제일 편해서랍니다. 저와 함께 신나고 즐거운 좋은 뮤직을 통해 마음까지 편안해 짐을 느껴 보시기 바랄께요.
지금 글쓰는 시점이 추석이 오기전인데요. 벌써부터 단풍이 가로수에 많이 지어더라구요. 왠지모르게 또 한살 먹는구나 그런 슬픈생각도 들지만 또 한편으로는 내가 더 성숙하고 어른이 되어진다는건 기분이 좋아지네요. 선곡된 아름다운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멜로디의 그런 좋은곡들과 함께 이계절에 한껏 감성적으로 취해보세요.